여자 맹장위치 확인해보겠습니다.




이번에는 여자 맹장위치를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남성이나 여성이나 똑같은 몸을 가지고 태어났지만 성별에 따라서 맹장의 위치가 차이가 있다는 사실을 처음 알았는데요. 저처럼 여자 맹장위치에 대해 미리 파악하시는것으로 몸이 아플때 대략적으로 확인하실 수 있을겁니다.




대부분 삶을 살아가면서 맹장염을 걸리는 경우가 있는것을 확인하실 수 있는데 통계적으로 정리를 하면 20명중 한명꼴로 걸린다고 하니 생각보다 발병률이 높은것을 확인하실 수 있는데요. 남자의 맹장이랑 여자 맹장의 위치가 다르기 떄문에 단순히 복통으로 생각하지 마시고 미리 파악해두시는것으로 조치를 취할 수 있을것으로 보입니다.


여자 맹장위치를 알려드리면 오른쪽 하복부라고 하는데 특히 맹장염을 걸리면 해당 부분이 아픈것은 당연하지만 다양한 부위에 복통이 생길 수 있기 때문에 참고를 하시면 되겠습니다.




맹장염은 배가 따끔따끔거리고 욱신거리는것을 주된 증상이라 할 수 있는데 약간의 열을 발생할 수 있기 때문에 쉽게 알아차리기 쉽지 않는것이 특징이라 할 수 있습니다. 




복통과 다르게 맹장염을 확인을 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여자 맹장위치인 오른쪽 하복부를 누르고 떼보세요. 누를때도 아플테지만 떼고 났을때 아프면 맹장염의 가능성이 높으니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Recent posts